티스토리 뷰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종합편


안녕하세요. 래픽♬ 입니다. 이번에는 악성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그리드 딜리버리가 무엇인가하면 실제로 암호 처리나 대용량 등 한 번에 처리하기 힘든 데이터를 여러 PC에서 분산 처리하여 빠른시간 내에 해결하는 유용한 기술입니다. 하지만 XX디스크, XX파일 등 여러 웹하드에서 파일의 전송 속도를 올리기 위해 사용자 동의 없이(실제론 약관에 적혀는 있지만 그 많은 약관 내용을 다 읽기란 불가능하죠.) 무단으로 설치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은 windows가 실행되어 네트워크에 연결되자말자 자동으로 데이터를 받아 처리합니다. 그러므로 아무 작업을 하지 않았는데도 속도가 느려짐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그리드 딜리버리는 사용자가 직접 삭제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약간 귀찮고 뭐가 뭔지 모르는 분들은 하시기도 힘드니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을 몇가지 설명하겠습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레알신세계



첫번째로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레알신세계입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으로써 그리드 스위치와 함께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이죠. 특징을 보자면 일단 도스 형식으로 되있습니다. 실행시킨 후 하라는데로 키보드만 몇 번 눌러주면 되니 사용하기가 정말 편하죠. 제가 처음으로 사용한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두번째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그리드 스위치입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레알신세계와 함께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으로써 가장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딱 보기에도 간단하게 하나씩 눌러주시기만 하니 사용하기 편합니다. 이건 제가 현재 쓰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NoGird



마지막으로 소개시켜 드릴 프로그램은 NoGrid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앞에서 소개드렸던 레알신세계나 그리드 스위치 만큼 유명하지는 않은 프로그램이지만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으로써의 역할은 충분히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실행하자마자 바로 검사가 실행된답니다. 어찌보면 사용하기 간편하다고도 할 수 있죠. 또,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구요.

레알신세계, 그리드 스위치, NoGrid 총평


뭐 총평이라긴 보다는 그냥 정리입니다. 일단 레알신세계 좋지만 업데이트 할 것이 없는건지 아니면 업데이트를 접었는지 업데이트를 안 하고 있군요. 그리고 그리드 스위치는 현재도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고 유명하니 걱정 하실 필요 없습니다. NoGrid는 계속 업데이트 중이고 제가 보기에는 신뢰성도 있지만 유명하지 않으니 약간의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세 프로그램 중에 뭐가 낫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셋 중에 무엇을 추천하고 싶냐고 말하면 그리드 스위치를 추천드리고 싶군요.

저는 셋다 돌아가면서 쓴답니다. 이 글 쓸 때까지만 해도 그리드 스위치 쓰고 있었는데 이 글 다 쓰고 NoGrid로 바꿀 생각입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는 것 아무거나 하나 쓰세요. 셋 다 믿음직한 프로그램인건 분명하니깐 말이에요.

그럼 이상으로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종합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