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제가 이런 식의 게임 리뷰는 잘 안 쓰는데요. 너무 어이 없고 화가 나서 충동적으로 이런 리뷰를 쓰게 됐습니다.

저는 원래 피파온라인2의 유저인데 피파온라인2 이벤트 중에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실시해서 디젤 온라인을 시작했습니다.


디젤 온라인을 일정 계급까지 키우면 피파온라인2의 아이템을 준다는 이벤트입니다.

어쨌든 이런 이유로 디젤 온라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은 뭐 해보시면 알겠지만 약간 이상한 부분도 있지만 저로써는 그럭저럭인 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짜증나는 이유는 게임이 아닌 고객센터 문제입니다.

저는 HD 5770 그래픽카드를 사용중인데 디젤 온라인 설치에 필수적으로 nvidia physX를 필수적으로 설치하게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귀가 막힙니다. 질문은 아예 읽어보지도 않고 매크로를 돌립니다. 그래서 매크로 돌리냐고 질문을 했습니다.



매크로가 확실하네요. 특정한 키워드가 없으면 위와 같은 답변이 작성되게 해놓았나 봅니다.


또 디젤 온라인 자유게시판에 매크로 돌린다고 글을 올렸더니 또 삭제를 하네요. 진짜 게임은 둘째치고 불성실한 사람들끼리 모아놓은 집단이 아닌가 싶습니다.

http://dizzel.pmang.com

한 번 겪어보시면 아실거라 생각해서 링크 올리고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