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플스토리] 스트라이커 스킬트리, 스텟, 육성법

저도 최근에 메이플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궁모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새로 스트라이커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꽤나 매력이 있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시그너스 기사단이라 렙이 최대 120까지란 단점이 있지만 높은 공격력과 사냥 속도 등 계속 신직업이 나와도 여전히 꿀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시그너스 기사단 중에서 뭘 할까 고민도 않고 바로 스트라이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스트라이커의 스텟은 덱을 20~40 찍고 올힘하시면 돼요. 저는 일단 덱을 30까지 찍었는데 더 찍어야될 지도 모르겠어요. 그럼 이제 스트라이커의 스킬트리를 알아봅시다.

[메이플스토리] 스트라이커 1차 스킬트리


써머솔트 킥 1 - 크리티컬 로어 M - 퀵모션 M - 써머솔트 킥 M - HP 증가 M - 대쉬 M - 라이트닝 1

[메이플스토리] 스트라이커 2차 스킬트리



토네이도 어퍼 1 - 너클 마스터리 6 - 너클 부스터 5 - 스크류 펀치 M - 멘탈 클리어리티 M - 에너지 차지 M - 에너지 버스터 M - 너클 마스터리 M - 너클 부스터 M - 피지컬 트레이닝 M(스텟이 부족하시면 피지컬 트레이닝을 먼저 찍으셔도 무관합니다.)

[메이플스토리] 스트라이커 3차 스킬트리



샤크 웨이브 1 - 에너지 블라스트 1 - 스파크 M - 크리티컬 레이지 M - 에너지 블라스트 M - 피스트 인레이지 M - 윈드 부스터 M - 스턴 마스터리 M - 샤크 웨이브 M

*잘못된 부분이나 오타 등이 있다면 언제든지 지적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