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pell 펌방지 해제 v2.7

                          
흠...블로그 만들고 처음으로 하는 포스팅이네요. 사실 포스팅 뜻을 잘 모르지만 ㅎㅎ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면 소개 드릴 유틸은 spell 펌 방지 해제 v2.7 입니다. 요즘은 대부분 이 프로그램을 알고 계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렸습니다. 먼저 펌방지를 간단히 말하면 카페나 블로그 같은데에 스크랩이 안되는거 있죠? 왼쪽 마우스로 드래그가 안되는거나 오른쪽 마우스가 막아져 있을 때가 있으시죠? 그게 펌방지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그걸 해제 해주는 거죠. 이제 사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spell 펌방지 해제 v2.7 설치 및 사용하기



먼저 인스톨 파일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가 다 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바로 실행하고 싶으시면 '예'를 눌러주세요.(나중에 사용하실 분은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니 바로가기를 실행하여 주세요.)
 


실행하시면 왼쪽 상단이나 오른쪽 하단에 아래와 같이 보이실겁니다.(제가 사용해 본 결과 펌방지가 가능하면 왼쪽 상단으로 이동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와 호환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이제 한번 실행을 해보겠습니다. 펌방지를 해제하고 싶은 사이트로 가서 펌 방지 해제를 클릭합시다.(지금 이 페이지도 펌방지가 되있으니 시험삼아 해보셔도 되요. 단, 불펌은 안됩니다.)


펌방지 해제가 진행중입니다.


이제 펌방지 해제가 완료 됐습니다.

가끔 하시다보면 해제가 안 될때가 있는데 그럴 때는 다시 해주시면 됩니다. 또 펌방지 해제를 하고 드래그후 복사를 누르면 드래그가 풀려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네이버 블로그가 그렇더군요.) 아마 그런 곳은 펌을 아예 막아놓거나 약간의 오류가 있는 거 같은데 그런 곳은 복사는 되지 않으니(오른쪽 마우스 사진 저장 같은건 됩니다.)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spell 펌방지 해제 v2.7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