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개봉기 및 후기, 가격, 케이스, 장단점


제가 갑자기 스마트폰, 그중에서도 갤럭시 S2 화이트의 개봉기를 갑자기 쓰는 이유는 바로 제 생에 첫 스마트폰인 갤럭시 S2 화이트를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몇달만 있으면 넥서스 프라임, 아이폰 5, 셀록스 등을 비롯한 다음 세대의 스마트폰이 등장해서 아주 안 좋은 시기에 구입했지만 그래도 더 기다리기는 귀찮고 갤럭시 S2는 나온 지가 좀 됐지만 화이트는 나온 지 얼마 안되서 나오자마자 바로 구입 신청을 해서 지금 이렇게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개봉기 및 후기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개봉기 및 후기, 가격, 케이스, 장단점


먼저, 갤럭시 S2 화이트가 들어있었던 박스입니다. 화이트와 반대로 블랙의 박스네요.

 
우옹! 갤럭시 S2 화이트의 전체모습입니다. 매우 깔끔하게 심플해보여요.

 
넷북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안좋네요. 갤럭시 S2 화이트의 메뉴 화면입니다.

 
지금부터는 갤럭시 S2 화이트로 직접 캡쳐한 사진입니다. 먼저 현재 저의 메인 화면이구요.(저도 첫 스마트폰에다가 아직 구매한 지도 얼마 안되서 뭐가 뭔지 잘 몰라 다른 분들처럼 이것저것 많이 하지는 않아서 약간 심플한 느낌이 있네요.^^) 


캡쳐로 다시보는 아까의 메뉴 화면입니다. 역시 깔끔한 것 같네요.

 
그냥 SKT를 사용한다는 증거랄까요...?


이거는 탭소닉이라는 인기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을 캡쳐한 사진이에요.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가격 및 스펙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개봉기 및 후기, 가격, 케이스, 장단점


먼저 위에 갤럭시 S2 화이트의 상세 스펙이 나와있구요. 저는 화이트가 SK 통신사로 가장 먼저 출시되어 SK로 구입을 했습니다. 학생인 저로써는 KT의 i-teen 요금제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저의 지름신이 가만 있지 않더군요.


요금제는 위에 표를 보시면 되겠네요. 대부분 좀 비싸게 샀다는 의견이 많더군요. 뭐 그래도 저는 상관 없으니깐요. 일단 55요금제 3개월 쓰고 올인원팅45 요금제로 바꿀 생각입니다.

아 제가 갤럭시 S2 화이트를 산 곳은 http://www.mobizen.co.kr/ 여기입니다.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케이스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개봉기 및 후기, 가격, 케이스, 장단점



위에 필름 케이스 사진은 나중에 바꿀게요. 이 사진은 넷북으로 찍어서 각도와 화질이 별로 안좋지만 이렇게 봐도 필름이 정말 좋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정말 필름이 없는 것처럼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이것이 바로 갤럭시 S2에만 있는 것은 아니고 쨋든 범퍼 케이스라는 건데요. 배터리 부분이 뻥 뚫려있어요. 학교에 들고가니 애들이 이게 무슨 케이스냐면서 그랬지만 저는 꿀리지 않고 디자인은 좋잖아 했지만 흑흑...아무튼 저는 범퍼 케이스를 딱 봤을 때 케이스를 끼운 채로 배터리를 빼고 낄 수 있을 지 알았는데 범퍼 케이스도 일반 케이스나 같더군요. 뭐 그래도 일단 디자인은 만족하구요. 시대를 앞서나가는...? 사랍이 됩시다(?) 이상하게 끝을 내는 주인장...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장단점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 S2 화이트 개봉기 및 후기, 가격, 케이스, 장단점
이것이 갤럭시 S2 화이트의 총평이 되겠군요.

먼저, 장점을 보자면 아직까지는 하드웨어적으로 스마트폰 중에 으뜸이라는 점과 삼성 AS가 좋다는 점 정도가 되겠군요.

+ 학교에 들고가면 애들이 한 번 써보겠다고 제 폰 뺏어가요. ㅠㅠ

그리고 단점을 보자면 일단 저는 아직 못 느끼겠지만 갤럭시 S2(블랙)이 출시하자마자 산 제 친구의 말을 들어보면 1~2달 사용하고 쓰다보면 갑자기 꺼지는 현상이 있고 다른 폰은 다 되는데 갤럭시 S2만 안되는 것들이 꽤 있다고 하더군요. 먼저, 갑자기 꺼지는 현상은 하드웨어적 문제로 보이는데 저것은 뽑기 문제로도 볼 수 있어 일단 패스하구요. 갤럭시 S2만 안되는 것은 호환성 문제로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인데 다른 분들의 말을 들어보니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면서 거의 없어졌다고들 하더군요.

여기까지 갤럭시 S2 화이트를 약 5일 정도 써온 저의 개봉기 및 후기입니다. 추후에 추가할 내용이 있으면 추가하구요. 모두 유용하게 읽어봤으면 좋겠네요. 수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