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MD 페넘II-X4 840 (프로푸스) 출시


악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먼저 웃고 시작합시다. ㅋㅋ 이거 프로푸슨네 볼 때마다 페넘이라 데네브랑 박스가 같아서 착각하게 됨 ㅠㅠ 

저 메인컴이 640 프로푸슨데 ㅠㅠ 이게 더 좋음 ㅠㅠ 

그럼 이제 잡솔 그만하고 리뷰를 시작해보죠. 참고로 이 글은 제가 이태리 장인처럼 한땀한땀 적은 글이니 잘 봐주시길(쉽게 말해 제 지식으로 적은거니 정확하지 않을수도 있다는 거임. ㅠㅠ 물론 사진 자료는 다른 데서 구함 ㅇㅇ) 


먼저 간지나는 페넘II-X4 840 박스 사진입니다.


그리고 CPU 사진입니다.
 


박스와 CPU와 쿨러가 같이 찍혀 있는 사진입니다.
 


제품의 사양이 나와있는 사진입니다.


먼저 눈여겨 볼것이 소켓이 여기는 AM3 이라고 되있는데요. 다른데 보면 또 AM3+ 라고 되있습니다. 솔직히 저도 헷갈리지만 불도저 출시를 앞두고 나온 CPU이기 때문에 아마 AM3+ 일 것 같네요.(AM3, AM3+ 둘다 지원할수도 있음)

일단 이 제품의 특징은 다른 건 다 때려 치우고 기본 전압으로 3.7Ghz 까지 오버가 가능하다네요. 이 CPU의 등장으로 인해 중저가 견적의 CPU 가 AMD 애슬론ll-X4 640 프로푸스 → AMD 페넘II-X4 840 프로푸스 가 되겠네요. ㅎㅎ

그래서 저도 견적 다시 짜야된다는 ㅋㅋ 그리고 가격은 평균가가 약 13만이니 640과 비슷하면서 성능이 약간 상향됐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AMD 페넘II-X4 840 (프로푸스) 출시 뉴스였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