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갤럭시 셀록스 출시일 및 스펙



이번에 소개드릴 셀록스는 원래 갤럭시 S2 LTE 라는 이름으로 출시되려고 했으나 그냥 셀록스라는 이름을 출시된다고 하네요.

[스마트폰] 갤럭시 셀록스 출시일

[스마트폰] 갤럭시 셀록스 출시일 및 스펙


갤럭시 S2의 후속작인 셀록스는 얼마 안 남은 9월 15일로 출시일이 확정되었다고 하는 군요. 그래서 많은 곳에서 셀록스를 예약 판매하고 있습니다.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셀록스는 곧 나올 아이폰5 나 넥서스 프라임에 비해 그만큼 정보도 많습니다.

[스마트폰] 갤럭시 셀록스 스펙

 [스마트폰] 갤럭시 셀록스 출시일 및 스펙




셀록스의 사양은 간단하게 위의 표로 정리되는 데요. 셀록스의 스펙 중에 중요한 점은 몇개 뽑아 보자면 먼저 1.5Ghz 듀얼코어인데요. 아마 갤럭시 S2에서 쓰인 엑시 노드 1.2Ghz 에서 클럭만 1.5Ghz 로 올린 프로세서인 것 같네요. 그리고 셀록스는 4.5인치 슈퍼아몰레드 플러스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면서 스마트폰 중에서는 제일 큰 화면을 탑재하고 출시 되겠네요. 그리고  셀록스의 가장 큰 특징은 당연히 원래 이름이 갤럭시 S2 LTE 로 출시되려고 했기 때문에 4G LTE 겠죠.

[스마트폰] 갤럭시 셀록스, 저는...?

[스마트폰] 갤럭시 셀록스 출시일 및 스펙
갤럭시 S2 화이트를 산지 이제 2주 정도 밖에 안 됐는데 갤럭시 S2의 후속작인 셀록스가 일주일 안에 나온다니 그것 참 씁슬하군요. 뭐 요즘 세상이 엄청난 속도로 발전해가고 있으니 어쩔 수 없는 건가요...삼성에서 만든 새로운 스마트폰 셀록스! 잘 되길 바라네요. 제 친구도 셀록스 살 생각이라는데 사면 저도 셀록스 좀 써봐야겠네요. 그럼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