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피 바꾸는법] IP 변경 프로그램 무료 VPN 올가


오랫만에 유틸 소개를 하게 되네요. 이번에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올가 VPN 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사실상 제가 이번에 소개드릴 것은 아이피 바꾸는법도 아니고 이 프로그램은 IP 변경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IP를 바꾸는 경우가 자신의 아이피로 어떤 서버를 접속하지 못할 때, 그 서버에 접속하기 위한 목적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그런 경우 아주 간단히 해결할 수가 있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VPN이 무엇이냐면 간단하게 가상사설망으로써 인터넷망과 같은 공중망을 사설망처럼 이용해 회선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기업통신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올가 VPN은 이 VPN을 무료로 우리가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피 바꾸는법] IP 변경 프로그램 무료 VPN 올가 다운받기

[아이피 바꾸는법] IP 변경 프로그램 무료 VPN 올가

[아이피 바꾸는법] IP 변경 프로그램 무료 VPN 올가 설치하기

[아이피 바꾸는법] IP 변경 프로그램 무료 VPN 올가


올가 VPN의 인스톨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Next 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용 약관이 뜹니다. 위에 파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에 체크하신 후, Next 를 눌러주세요. 

 
올가 VPN을 어디에 설치할 지 정하는 창입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설정하신 후, Next 를 눌러주세요.

 
Next 를 눌러주세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 것인지 묻는 창입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설정하신 후, Next 를 눌러주세요.


이제 설치하실 거면 Install 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올가 VPN의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도중에 위와 같이 도스창이 나오는데 확실치는 않으나 업데이트(?) 확인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도스창이 사라지고 위와 같은 창이 뜨면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Finish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이피 바꾸는법] IP 변경 프로그램 무료 VPN 올가 사용하기

[아이피 바꾸는법] IP 변경 프로그램 무료 VPN 올가


올가 VPN의 메인화면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아쉬운 점 딱 하나는 회원가입을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할 만큼의 가치가 있는 프로그램이니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 해주세요.

 
먼저,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http://ipip.kr 에 가시면 현재 아이피를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사용법을 보자면 위의 사진처럼 시작하기만 누르면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진행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위와 같이 뜨면 올가 VPN으로 아이피 변경이 완료된 것입니다. 그리고 중단하기를 누르시면 다시 원래 아이피로 돌아갑니다.

 
다시 http://ipip.kr 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올가 VPN으로 아이피가 바뀐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