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고 무료 백신] AVAST 어베스트 6.0 설치 및 등록법


이번에 소개드릴 어베스트 설치 및 등록법은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 했었으나 다운법이 약간 달라져서 다시 올립니다. 먼저, 어베스트를 다시 설명하자면 (아마도) 세계에서 제일 많이 사용중인 말 그대로 세계 최고의 무료 백신입니다. 검진율도 VB100의 결과 95% 이상의 높은 검진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베스트의 단점이라면 오진률도 높다는 건데 오진율은 모든 백신에 있는 것이고 보통 검진율과 오진율은 비례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어베스트를 1년은 넘게 사용중인데 오진은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바뀐 방법으로 제가 어베스트를 다시 설치해봤는데 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제가 해본 방법으로 해보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제 글을 보고 저처럼 시행착오가 없기를 바랍니다.

[세계 최고 무료 백신] AVAST 어베스트 6.0 다운받기



먼저, 페이지 하단의 링크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빈 칸에 정보를 입력한 후, 파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처럼 '이용약관 및 어베스트 광고 수신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하신 후,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눌러주세요.(저는 원래 저 정보를 어베스트 설치를 다 끝낸 후, 응용프로그램에서 입력하는 것이었으나 어베스트 사이트에서 하는 것으로 바뀌고 프리버전을 사용해도 이메일로 라이센스키가 오는 줄 알고 이메일만은 똑바로 적었습니다. 그러나 이메일로 오지 않더군요. 원래 방법과 똑같았습니다. 이것이 제가 겪은 시행착오입니다. 그러니 그냥 전부 마음대로 적어주세요.)


그럼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저는 이 사진을 찍을 때, 밑에 2번으로 표시해둔 것을 무조건 해야하는 줄 알고 저렇게 해놨으나 실제로는 전혀 필요가 없는 사항이었습니다. 그러므로 무시해주시고 1번에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세계 최고 무료 백신] AVAST 어베스트 6.0 설치하기


설치법은 저번에 올린 세계 최고 무료 백신 Avast 어베스트(설치하기) 에 올라와 있어서 꼭  올릴 필요는 없지만 두개의 포스팅을 보는 수고를 덜기 위해서 한 글로 묶었습니다.



어베스트 인스톨 파일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저는 어베스트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체크 해제를 해제했습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설정하신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어베스트의 설치가 진행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어베스트의 설치가 끝나면 자동으로 간단한 검사가 진행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어베스트의 설치가 완료됩니다.
 

[세계 최고 무료 백신] AVAST 어베스트 6.0 라이센스 무료 등록하기


라이센스 등록법 역시 저번에 올린 세계 최고 무료 백신 Avast 어베스트(설치하기) 에 올라와 있어서 꼭  올릴 필요는 없지만 두개의 포스팅을 보는 수고를 덜기 위해서 한 글로 묶었습니다.



어베스트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창이 자동으로 뜹니다. 그럼 위와 같이 'Register your program'을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많은 분들이 Upgrade 를 누르셔서 어베스트가 유료라는 분들이 몇몇 계시던데 이제는 낚이지 말고 Register 를 눌러주세요.
 


그럼 여기서 위와 같이 아무렇게나 입력해주시고(단, e메일은 @ 뒤에 naver.com 이나 hanmail.net 등은 제대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위와 같은 창이 나오면 등록이 완료된 거구요. 이 방법으로 등록하시면 1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구요. 1년이 지나면 같은 방법으로 재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베스트를 다운할 때, 외국사이트라 그런지 다운속도가 매우 늦습니다. 방법은 근성을 가지고 기다리는 거 밖에 없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세계 최고 무료 백신] AVAST 어베스트 6.0 설치 및 등록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세계 최고 무료 백신] AVAST 어베스트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