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dvanced System Care Pro 4 설치 및 사용법(터보 부스트 사용하기)


먼저, 아래와 같이 'Turbo Boost: OFF' 라고 되있는 것을 눌러봅시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먼저, '지금 PC Boost 실행'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전 윈도우 업데이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윈도 업데이트 사용 안 함은 체크 해제 했습니다.(사용자 환경에 맞게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하셨으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백그라운드 응용 프로그램 중에서 사용하지 않을 프로그램을 체크해주세요. 다 하셨으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테마를 해제 할 건지 안 할건지 묻는데요. 테마를 해제한다는건 아래 파란색으로 표시한 것과 같이 고전 테마로 바꾸는 것 같습니다.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를 시작할 때 터보 부스트 실행 여부를 묻습니다. 저는 아니오에 체크했습니다.(사용자 환경에 맞게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종료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아 부스트 모드가 실행됩니다. 



실행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메인이 Turbo Boost: ON 으로 바뀌구요. 터보 부스트를 종료하시고 싶으시면 아래와 Turbo Boost: ON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에 터보부스트를 실행할 때는 지금 PC Boost 실행만 눌러주시면 처음에 설정했던데로 실행이 됩니다. 설정을 바꾸시고 싶으시면 Turbo Boost 구성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터보 부스트 사용법도 끝났군요. 오늘 한 7시간 동안 여기에만 메달린거 같네요. ㅎㅎ 아직 하나 남았음. ㅠㅠ 제 노력을 봐서라도 끝까지 봐주세요. ㅎㅎ

이해가 안 가시는 분이나 제가 설명을 안 한 부분에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