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dvanced System Care Pro 4 설치 및 사용법(도구 상자 사용)



먼저, 위와 같이 도구 상자를 눌러주세요.


기능이 많지만 모든 기능을 다 보기에는 너무 많고 별로 건들 필요도 없기 때문에 딱 2가지만 보겠습니다. 도구 상자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위와 같이 최적화 탭에서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을 눌러주세요.(레지스트리 조각모음은 디스크 조각 모음은 디스크의 조각 모음을 해준다면, 레지스트리는 레지스트리를 조각 모음 해주는 것입니다. 자주하면 오히려 좋지 않고 아예 안 해주셔도 특별히 문제는 없습니다. 6개월 정도에 한 번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대충 읽어보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보시는 바와 같이 레지스트리를 분석하는 동안 실행 중인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답니다. 작업 중이셨으면 저장 후 꺼주시거나 모든 끝난 후 실행 후 예를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레지스트리가 분석 됩니다. 중간에 잠시 멈추기도 하나 절대 렉이 아니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주세요.



저는 이미 최적화되서 할 게 없다네요. ㅎㅎ 대부분 저처럼 나오실 겁니다. 만약 해야 된다고 나오면 지시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다시 최적화 탭에서 시작 프로그램 관리를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시작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ON/OFF와 삭제의 차이는 OFF를 해놓으면 나중에 ON으로 설정을 변경해 다시 사용할 수 있지만 삭제를 하시면 다시 사용이 불가능하니 용도에 맞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Advanced System Care Pro 4의 모든 포스팅이 끝났군요. 와우 모두 7시간 정도 걸렸네요. ㅎㅎ

끝까지 봐주신 분들 너무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ㅎㅎ

이해가 안 가시는 분이나 제가 설명을 안 한 부분에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