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각모음 빨리 하자! Auslogics Disk Defrag 사용하기


이제 설치가 끝나셨으면 사용을 해야되겠죠? 한글판이라 사용하기는 쉬우나 저처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조각모음을 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페이지 상단의 advanced system care 4 링크를 보시고 최적화부터 하신 후, 조각모음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설치가 완료되셨으면 파일을 실행해봅시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뜨실겁니다.


그럼 위와 같이 ▼ 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창이 보이실겁니다. 어차피 분석은 분석만 하니 필요 없으시고요. 조각모음만 하는 것도 이것만 하셔도 되지만 되도록이면 최적화도 같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기 때문에 저는 맨 밑에 것만 사용하겠습니다.(여기에는 안 나와있지만 최적화도 같이합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일주일에 한 번 사용할 것이라고 되있는데 솔직히 그렇게 사용하면 바보구요. 최소 한달마다 하는게 좋으시면 제가 추천드리는 주기는 2~3달에 한 번 씩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처럼 눌러주세요.



먼저, 일반 탭입니다. 조각모음을 실행하신 후, 일반 탭을 보시면 위와 같이 진행률을 요약해서 보여줍니다,



그 다음 파일 탭을 보시면 조각 난 파일들을 상세히 보여줍니다.



그리고 시스템 상태를 보시면 솔직히 별 것 없습니다. 저의 글 중에 최적화 프로그램 몇 개 올려놨으니 그거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조각 모음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그럼 완료된거에요. 그리고 사용해보시면 저처럼 시간이 오래걸리지는 않으실 겁니다. 전 넷북이라 좀 느려요. ㅠㅠ


그럼 이상으로 Auslogics Disk Defrag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