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본 팁] MediaFire 미디어파이어 사용법(다운받는 법)


의외로 미디어파이어의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길레 간단히 방법을 써보자 합니다. 이 글을 미디어 파이어에 파일을 업로드하는 법을 설명하는 글이 아니고 다운받는 법을 설명하는 글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http://www.mediafire.com/?vxcoxu32w8d9fln 

먼저 위의 링크는 제가 앵그리버드를 미디어파이어에 업로드해서 다운받을 수 있게 해놓은 링크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미디어파이어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창이 뜨면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위와 같이 글씨가 바뀌면 위에 빨간색으로 친 부분을 눌러주세요. 저의 얄팍한 영어 실력으로 해석을 해보자면 "미디어파이어에서 다운을 시작하려면 여기를 눌러라" 대충 이런 뜻인 것 같네요.


 그럼 바로 위와 같이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원하는 곳에 저장하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아까 윗사진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을 누르면 이와 같이 광고창도 같이 나옵니다. 사뿐히 무시해주시면 되요.

미디어파이어가 정말 무료 업로더 사이트 중에서는 최고인 것 같네요.(물론 높은 용량의 파일을 업로더하려면 유료지만...) 나중에는 미디어파이어에 업로드 하는 방법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수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