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계급도] 스마트폰 계급이 있다?


현재 9월 19일 갑자기 뜬 스마트폰 계급이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계급이란 뽐뿌에 환상미소라는 분께서 재미로 스마트폰에 계급을 메기신 것입니다. 스마트폰에 계급을 메긴다는 것이 주관적 요소가 없잖아 있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객관적인 요소도 잘 반영되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제가 사용중인 갤럭시 S2가 스마트폰 계급의 중 최상등급인 임금 자리에 앉았다는 것은 정말 자랑스럽군요.

 
이것이 스마트폰 계급도의 원본입니다. 

스마트폰 계급 1위, 갤럭시 S2

[스마트폰계급도] 스마트폰 계급이 있다?


자랑스럽게 "내가 진리 아니겠소...?" 라고 하고 있는 갤럭시 S2 입니다.. 스마트폰 계급 1위인 갤럭시 S2는 특히 제가 사용중이기 때문에 실제로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자세한 사항은은 http://9raphic.tistory.com/163 를 보시면 될 듯...


스마트폰 계급 2위, 베가 레이서

[스마트폰계급도] 스마트폰 계급이 있다?


"시피유는 내가 더 빠른데..." 라고 말하고 있는 베가 레이서, 사실 시피유도 밀린다죠. 갤럭시 S2 다음으로 높은 스마트폰 계급은 베가 레이서가 선정되었는데요. 갤럭시 S2 랑 비슷비슷하면서도 거의 모든 면에서 조금씩 떨어지는 베가 레이서, 제 친구가 사용중인데 괜찮아보이더군요.

스마트폰 계급 3위, 테이크 야누스와 이보

[스마트폰계급도] 스마트폰 계급이 있다?



그다음 스마트폰 계급은 야누스와 이보가 줄을 잇고 있는데요. 솔직히 야누스에 대한 정보는 잘 모르겠구요. 이보는 최초의 4G 폰으로써 꽤 관심을 받고 있는 폰입니다. 가성비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스마트폰 계급 5위, 센세이션

[스마트폰계급도] 스마트폰 계급이 있다?


5위는 이보와 같은 HTC 에서 만든 센세이션이군요. 제가 폰을 사기 전에 고민했던 아트릭스는 그다음 스마트폰 계급에 머물렀군요.

이 스마트폰 계급도는 스펙, 선호, 디자인 등 다양한 것은 반영했다고 하는군요. 곧 21일에 셀록스 출시, 그리고 넥서스 프라임도 머지 않아 출시될텐데 잠시 동안 셀록스가 1위 자리에 머무른 후, 다시 넥서스 프라임에게 내줄 것 같네요.

정말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만든 스마트폰 계급, 계속 업데이트 됐으면 좋겠네요.


 
댓글